2011.11.08 식음료파트와 조리파트 그리고 고객서비스팀 일부직원들의 서비스교육을
실시하였다. 10월 매출 20억 이상을 올린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와 남은 11,12월을
잘 부탁한다는 의미의 교육이었다.
모두들 교육에 잘 참여해 주었고,,,준비도 원할하여 소기의 성과를 얻은 것 같다 ^^
'My Life > Lec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딩 스타일전 인사말 (0) | 2013.07.09 |
---|---|
2013년 골프장 경영전망에 대한 발표 (0) | 2013.01.29 |
고객 서비스팀 보수교육 (0) | 2011.10.28 |
국제대 김종규,정주영교수, 그리고 (0) | 2010.12.09 |
우송대 이상규, 김정옥 교수와 우리 겸임교수 삼인방 (0) | 2010.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