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Service Management/Service Plaza

행복 서비스 일곱 가지

Edward Kang 2012. 10. 16. 10:43



행복 서비스 일곱 가지  


첫째 : Happy look

부드러운 미소,

웃는 얼굴을 간직하십시오,
미소는 모두를 고무시키는 힘이 있습니다.


둘째 : Happy talk
칭찬하는 대화,

매일 두 번 이상 칭찬해 보십시오,
덕담은 좋은 관계를 만드는 밧줄이 됩니다.


셋째 : Happy call
명랑한 언어,

명랑한 언어를 습관화하십시오,
명랑한 언어는 상대를 기쁘게 해줍니다.


넷째 : Happy work
성실한 직무,

열심과 최선을 다하십시오,
성실한 직무는 당신을 믿게 해줍니다.


다섯째 : Happy song
즐거운 노래,

조용히 흥겹게 마음으로 노래하십시오,
마음의 노래는 사랑을 깨닫게 합니다.


여섯째 : ! Happy note
아이디어 기록,

떠오르는 생각들을 기록하십시오,
당신을 풍요로운 사람으로 만들 것입니다.


일곱째 : Happy mind
감사하는 마음,

불평대신 감사를 말하십시오,
비로소 당신은 행복한 사람임을 알게됩니다.


- 좋은글중에서 - 



 

'Service Management > Service Plaz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리버사이드 서비스교육  (0) 2013.06.02
교육시 유용한 Spot  (0) 2013.01.28
미스터리 셔퍼 항목  (0) 2012.07.07
[스크랩] 틀린그림 찾기  (0) 2012.03.02
[스크랩] 틀린그림 찾기  (0) 2012.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