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Dae Young Hills News

5월 라운딩 후기

Edward Kang 2021. 5. 29. 15:07

(퍼왔습니다)

행복 2021. 5. 28. 11:59

 

 

이번 라운딩은 여동생 내외와 함께 했습니다.

같이 골프 시작한 여동생 머리 올려주러 다녀왔어요~ㅋ

우리도 아직 초보인데..ㅋㅋㅋㅋ

누구나 초보는 있는법이니까요^^

함께 할 동반자 맞추기 쉽지 않은데

저흰 이렇게 가족들이 함께 해서 너무 좋아요~

일단 날짜는 미리 픽스해놓고

중간중간 카카오골프에서 취소되서 다시 나오는

저렴한 골프장으로 선택하기로 합니다.

모슨 수고는 남편님이 해줬어요~ㅋ

두세번 예약 놓치고..ㅋㅋㅋ

그나마 아침 제일 일찍 나온 저렴한 그린피로 예약확정

6시 7분 티업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침 3시 30분에 일어나

충주 대영힐스로 향합니다.

저렴하게 골프칠라니

자연스레 부지런해질 수 밖에 없겠어요..ㅋㅋㅋㅋㅋ

대영힐스는 충주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스크린연습장엔 없어요~

골퍼분들껜 가성비 좋은 골프장으로

이미 많이들 다니시더라구요

남편도 첫 라운딩으로 갔던 곳이

대영힐스였어요^^

입구가 보입니다~

이른 새벽이라

아직 해뜨기 전이예요..ㅋㅋㅋㅋ

클럽하우스..

아직 골프장을 많이 다녀보지 않은 저로서는

멋져보입니다..ㅋㅋㅋㅋ

우리 동반자들..

자,,홧팅!!!!!

안에 내부도 상당히 넓어요~

예약 확인하고..

6시 7분 티업이지만...

더 일찍 나갑니다..

저희가 첫 티업이랍니다..

함께 한 캐디님도

초보티가 솔솔 나는게..ㅋㅋㅋㅋㅋ

초보 다섯이 즐겁게 라운딩 했습니다..ㅋㅋㅋㅋㅋ

다행이 캐디님도 다들 초보 안 같다고...

민폐 안끼칠라고 정말 열심히 했어요~

대영힐스는 27개홀 3개 코스로 되어 있어요.

저희는 미,청코스로 진행했습니다.

초록초록 그린도 넘 좋구

첫샷은 남편님이~ㅋ

좌타인 제부..ㅋ

우리와 항상 반대로 공이 날아간..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비도 살짝 내리고

이른 새벽이라 물기가 많아 공도 잘 안구르고,,ㅋㅋ

첫티라 엄청 빠른 진행으로

후다닥 후다닥 쫒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전반 홀을 다 돌았더라구여...;;;;

후반홀까지 대기 시간이 30분이 넘어

일단 그늘집으로 갑니다~

그늘집은.. 정말 너무 비싸요..ㅠ

아침이지만..

그늘집 기념으로

즉떡과 막걸리..ㅋㅋㅋㅋㅋ

동생 내외도 잘 하고 있군요^^

저도 엄청 씩씩하게 걸어다녔어요..ㅋㅋㅋ

버디찬스를 2번이나 놓치고..ㅠ

아쉽아쉽..ㅠㅠ

동생이랑 같이가니

중간중간 사진도 찍어주고..ㅋㅋㅋ

좋으네요~ㅎㅎ

남자들은 사진 찍어주는게 습관이 안되 그런지

진짜 몇번 찍어달라 해야 찍어주는데..ㅋㅋㅋㅋㅋ

함께 한 동반자들~

즐거웠슴다~~~^^

담에 또 빠른시간내에...

다시 약속 잡아봅시당~~~ㅎㅎㅎ

이른 새벽라운딩이라

광주 오니 1시도 안된,,,ㅋㅋㅋㅋ

그래서 또.. 대낮부터 삼겹이와 소주로..

동생의 첫 라운딩을 축하해주었답니다~~

태전동 - 육(고기가) 갑(이다)

라운딩 갈때마다 항상 여기서 고기와 소주를 먹네요..ㅋㅋㅋ

50m

© NAVER Corp.보기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 NAVER Corp.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

시,군,구

시,도

국가

대영힐스CC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성종두담길 114

예약

요새 골프를 열심히 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운동도 다시 시작했습니다.ㅋ

여전히 연습장도 일주일에 4~5일은 가고 있어요..

아직 초보 골린이라..ㅋ

아직도 갈 길이 멉니다~~^^

[출처] (21년 5/50일)대영힐스CC|작성자 행복

 

 

'Dae Young Hill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간 라운딩 후기  (0) 2021.06.15
1박2일 실속 라운딩  (0) 2021.06.06
대영힐스 야간 라운딩 후기  (0) 2021.05.23
대영힐스 cc 5월 이벤트  (0) 2021.05.20
대영힐스 라운딩후기(퍼옴)  (0) 2021.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