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카테고리 없음

대영힐스cc 가성비 좋은 구장

Edward Kang 2021. 6. 7. 18:02

대영힐스cc 가성비 좋은 구장

 

올해 날씨는 장마도 시작되기 전에 비가 자주 내리네요

작년부터 그린피가 올라 그린피가 사악한데요, 부킹앱에서 긴급양도로 나온 대영힐스cc 그린피는 10만원 이하의 정말 착한 가격이었어요

대영힐스cc는 처음 가 보았는데요, 주변 지인에게 듣기로는 별로 좋지 않다고 들었는데, 그린피를 저렴하게 와서인지 저희는 무척 가성비 좋은 구장이라고 입을 모았어요

대영힐스cc는 충북 충주시에 위치해 서울에서 거리가 멀어 운전하기 힘들지만, 전장 길이도 길고, 그린스피드도 느리지 않고, 페어웨이 상태도 괜찮았어요

가깝고 좋은 구장으로 선택해서 다니다가 요즘은 그린피 저렴하면 거리가 멀어도 무조건 가는 편이에요^^

대영힐스cc는 역(力), 미(美), 청(靑) 코스의 27홀 골프장으로 저희는 미-청 코스로 시작되었어요

미코스 첫 홀은 슬라이스 홀이 많이 나는 홀로 정면을 보고 공략하는게 좋아요

전장 길이도 긴 편이고 페어웨이 상태도 좋아 만족스러웠어요

해저드 앞까지 200미터가 넘는 거리라 드라이버샷으로 힘껏 날려요

페어웨이 폭이 다소 좁은 편이지만 좌측 카트도로를 보고 티샷하면 안전해요

핀을 바로 보고 티샷하면 문제없고 백핀에 앞바람 영향이 미쳐 한 클럽 크게 잡아 파 로 마무리 했어요

페어웨이 중앙을 보고 티샷하는데요, 오르막 코스만 나오면 왜이렇게 힘이 들어가는지 모르겠어요, 골프는 힘을 빼고 쳐야 하는데 말이죠

이렇게 내리막 코스가 나와야 거리도 더 멀리 가고 드라이버 치는 맛이 나더라구요^^

좌측 라이트를 보고 티샷하면 투온이 가능한 파5 홀이었어요

미 코스의 일곱 번 째 홀은 파3 홀인데요, 바로 앞에 보이는 워터해저드와 그린 앞에 벙커가 있어 보이는 거리보다 한 클럽 길게 잡아야 안전하게 그린에 올라가요

대영힐스cc의 레이디티 티박스는 레드가 아니라 골드라 다소 의아했어요

오르막 파5 홀로 좌측을 보고 티샷하면 안전하고, 오르막이라 한 클럽 길게 잡고 라이가 좋지 않으면 우드 말고 아이언으로 치니 실수없이 파 로 마무리 했어요

긴 파4 홀로 그린과 그린 사이를 보고 티샷해요

투 그린이라 그린 관리도 잘 되어있어 그린스피드도 느리지 않아 정말 가성비 좋은 구장이었어요

큰 실수 없이 전반 미 코스에서 만족할만한 스코어를 기록했어요

골프장은...제가 잘 치면 좋은 구장, 못 치면 나쁜 구장ㅋㅋ

언제 비가 내렸나 싶을 정도로 날씨가 맑아진 후반 청 코스가 시작되었어요

긴 파5 홀로 가운데 페어웨이 보고 티샷하면 안전해요

아직은 러프가 길지 않아 러프에서도 우드가 잘 맞았어요

내리막 파3 홀인데요, 원 온 해놓고서 퍼터가 되지 않아 보기로 마무리했던 홀이에요

스코어는 퍼터가 따라줘야 잘 나오더라구요

청코스의 세 번 째 홀은 파4 홀인데요, 이벤트 홀이라 홀인원을 할 경우 유틸리티 1개, 드라이버 50% 할인권, 강남와인스쿨 30% 수강 할인권을 준다고 하니 홀인원 도전해 보세요^^

우측 도그렉 홀이라 좌측 끝을 보고 티샷하면 좋아요

다소 오르막에 파5 홀이었지만 세컨샷이 잘 맞아 파 로 마무리 했어요

페어웨이가 넓어 드라이버샷으로 멀리 날려요

파라솔과 4가지 컬러의 의자가 나란히 놓여있어 사진 찍기 좋은 홀이에요^^

앞 팀이 아직 빠지지 않아 여기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벙커 앞 해저드가 있어 심리적으로 불안하지만 200미터가 넘는 거리라 드라이버샷으로 힘껏 날리면 문제 없어요

전반 두 홀까지 비가 내려 다소 심난했지만 후반 청 코스까지 무사히 끝내 다행이었어요

처음 가 본 대영힐스cc에서 스코어도 만족스럽고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도 좋고, 전장도 긴 편에 그린피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어 좋은 기억으로 남는 구장이었어요

대영힐스cc 골프장은 서울에서 다소 멀어 그린피가 저렴한 편이지만 구장 퀄리티는 나쁘지 않아 다시 가고 싶은 가성비 좋은 구장이에요

[출처] 대영힐스cc 가성비 좋은 구장|작성자 굿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