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명 |
주요내용 |
시간 |
Stage Ⅰ Paradigm Change |
· 서비스의 개념과 고객 만족 창출의 길 · CS경영의 필요성 및 중요성 · 에버랜드 고객감동 경영사례 소개 |
2.5H |
Stage Ⅱ Self Image Check |
· Image Making의 기본 · VTR 촬영을 통한 Self Image Check와 상호 Feedback |
5.0H |
· 비즈니스맨의 용모/복장 · make-up/ hair-do/ 및 액세서리 착용법 |
Stage Ⅲ Basic Action |
· 호감가는 얼굴 이미지 만들기 · 안면근육운동과 스마일 파워 훈련 |
3.0H |
· 인사의 중요성과 바른 인사자세 실습 · TPO에 따른 인사예절 |
· 바른자세를 위한 교정법과 Walking · 일반 비즈니스매너와 상황별 접객매너 |
Stage Ⅳ Communication Channel |
· 발성연습과 기본 스피치 · 상황별/손님유형별 응대화법 |
5.0H |
· 전화응대시의 기본 매너 · 실전 모니터링을 통한 상황별 응대요령 터득 |
· 감동 서비스 창출과 불만고객 응대스킬 · 사례별 문제해결 W/S |
Stage Ⅴ Best Practice |
· R/P를 통한 종합 복습 및 정리 · 우수서비스 사례연구 |
3.0H |
과정 소개 및 수료식 & Refresh Time |
· Refresh 체조 · 팀 빌딩 및 과정 안내 · 설문 작성 및 수료식 |
1.5H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