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Service Management/Service Plaza

[스크랩] 에버랜드 CS 기본 예절 프로그램

Edward Kang 2009. 7. 14. 16:17
















 
 

 모듈명

 주요내용

시간

Stage Ⅰ
Paradigm Change

 · 서비스의 개념과 고객 만족 창출의 길
 · CS경영의 필요성 및 중요성
 · 에버랜드 고객감동 경영사례 소개

2.5H

Stage Ⅱ
Self Image Check

 · Image Making의 기본
 · VTR 촬영을 통한 Self Image Check와
  상호 Feedback

5.0H
 · 비즈니스맨의 용모/복장
 · make-up/ hair-do/ 및 액세서리 착용법

Stage Ⅲ
Basic Action

 · 호감가는 얼굴 이미지 만들기
 · 안면근육운동과 스마일 파워 훈련

3.0H
 · 인사의 중요성과 바른 인사자세 실습
 · TPO에 따른 인사예절
·  바른자세를 위한 교정법과 Walking
 · 일반 비즈니스매너와 상황별 접객매너

Stage Ⅳ
Communication Channel

 · 발성연습과 기본 스피치
 · 상황별/손님유형별 응대화법

5.0H
· 전화응대시의 기본 매너
 · 실전 모니터링을 통한 상황별 응대요령 터득
· 감동 서비스 창출과 불만고객 응대스킬
 · 사례별 문제해결 W/S

Stage Ⅴ
Best Practice

  · R/P를 통한 종합 복습 및 정리
 · 우수서비스 사례연구

3.0H

과정 소개 및 수료식
& Refresh Time

 · Refresh 체조
 · 팀 빌딩 및 과정 안내
 · 설문 작성 및 수료식

1.5H

Total

출처 : 서비스인의 쉼터, STAR Club
글쓴이 : 강 태 영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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