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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랩] 고객만족을 위한 우리의 오해 10가지

Edward Kang 2009. 9. 28. 13:54
고객 만족을 위한 우리의 오해 10가지!!

① 고객 만족이란?
좋은 제품의 생산과 영업사원 친철에서 탄생되는 것이다.

② 고객만족이란
우리가 「생산하는 것」이지 고객에 의해 그냥 줍는 것이 아니다.

③ 고객 만족이란 정성으로 만드는 것이 화장발로 유도하는 것이 아니다.

④ 고객만족이란 제품 구입하는 순간에서 얻는 것이 아니라
제품 사용하는 오랜 기간을 통해 얻어지는 것이다.

⑤ 고객만족이란
우리 제품으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다름 경쟁사 상품과 비교에서 결정되는 것이다.

⑥ 고객만족은 상품의 성능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기대를 충족할 때, 얻어 지는 것이다.

⑦ 고객만족은 우리의 선택 사항이 아니다.
우리가 살아남기위한 필수 사항이다.

⑧ 고객만족은 회사가 요구하는 것이 아니다.
고객이 요구하는 것이다.

⑨ 고객만족은 머리(이성)로 짜내는 것이 아니다.
가슴(감성)으로 엮어 내는 것이다.

⑩ 고객만족은 한번 충족으로 끝나는 것이다.
끊임없이 충족해주어야 하는 것이다
출처 : Service World
글쓴이 : Sophia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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