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코엔시는 서비스품질을 개발자와 고객이 면담, 설문, 유선, 팩스, e-mail로 공유한 내용을 토대로 장점과 단점을 찾아서 개선시키는 것이라 생각하고 설명서 작성, 고객만족도조사, 직원만족도조사, 고장분석 순으로 우수한 기업을 발굴하여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3.서비스품질우수기업발굴 안내
업무
내용
상세내용
설명서작성
서비스품질경영전략 고객 및 시장정보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의 활용 서비스경영성과
목표수립체계 실천계획전개 평가 구분 고객정보 소리수집 대응체계 프로세스 이행 개선 교육 동기부여 협력 업체관리 목표시장성과 재무성과 기타성과
고객만족도조사
문항 기안후 대상군에 의한 Test로 검증
조사기관 : 코엔시 체계부문 조사방법 : 리스트에 의한 방문 유선조사 조사목적 : 장단점파악
직원만족도조사
문항 기안후 대상군에 의한 Test로 검증
조사기관 : 코엔시 체계부문 조사방법 : 리스트에 의한 면담 설문조사 조사목적 : 개인 조직 융화도 파악
해 피 콜
구매자나 서비스요청 고객을 대상으로 개발자가 찾지 못한 부분을 확인하여 개선
조사기관 : 코엔시 체계부문 조사시기 : 판매 서비스완료 후 3일 이내 조사방법 : 방문 유선 e-mail 조사목적 : 장단점파악 조사항목 : 처리완료 서비스만족도 상담직원 친절도 방문기사태도 방문시간준수 처리내역 설명
(O. 또는 S. 이외에 해당하는 업종 분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르는 것을 원칙으로 함) (1)
업종 계
54개 업종
주 1) 대분류*는 한국표준산업분류(통계청 고시 제 2007-53호)의 대분류임.
주 2) 한국표준산업분류의 대분류 중 이 표에서 언급하고 있지 않은 A(농업, 임업 및 어업), B(광업), D(전기, 가스, 증기 및 수도 사업), E(하수ㆍ폐기물처리 원료재생 및 환경복원업), F(건설업), L(부동산업 및 임대업) 분야 관련 서비스업의 인증대상 여부는 인증심사위원회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