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Management > Service Plaza'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을 이해하면 시장이 보인다 (0) | 2010.08.25 |
---|---|
우리나라 병원의 경영분석 (0) | 2010.08.25 |
서비스 컨테스트/ 강태영부장 경과보고 및 강의 (0) | 2010.08.25 |
서비스 예절과 매너(원본) (0) | 2010.08.25 |
우리모두 서비스 스타 (0) | 2010.08.25 |
고객을 이해하면 시장이 보인다 (0) | 2010.08.25 |
---|---|
우리나라 병원의 경영분석 (0) | 2010.08.25 |
서비스 컨테스트/ 강태영부장 경과보고 및 강의 (0) | 2010.08.25 |
서비스 예절과 매너(원본) (0) | 2010.08.25 |
우리모두 서비스 스타 (0) | 2010.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