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Management > Service Plaz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비스경영 사례 / 노드스트롬의 고객 서비스 정신 (0) | 2010.09.02 |
---|---|
고객을 이해하면 시장이 보인다 (0) | 2010.08.25 |
서비스제공자의 아웃소싱 (0) | 2010.08.25 |
서비스 컨테스트/ 강태영부장 경과보고 및 강의 (0) | 2010.08.25 |
서비스 예절과 매너(원본) (0) | 2010.08.25 |
서비스경영 사례 / 노드스트롬의 고객 서비스 정신 (0) | 2010.09.02 |
---|---|
고객을 이해하면 시장이 보인다 (0) | 2010.08.25 |
서비스제공자의 아웃소싱 (0) | 2010.08.25 |
서비스 컨테스트/ 강태영부장 경과보고 및 강의 (0) | 2010.08.25 |
서비스 예절과 매너(원본) (0) | 2010.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