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Dae Young Hills News

대영힐스cc 에서 머리 올리고 왔어요~~! 후기

Edward Kang 2021. 6. 23. 11:52

(옮긴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

골린이 구력3개월차입니다 !??

가족들이랑 함께 머리올리러 대영힐스cc에 다녀왔어요.

머리올리러갈때 준비물은요~~

보스턴백에 골프화,속옷,세안도구,갈아입을 옷

챙겨갔어영!

오늘은 대영힐스 입구랑 여성 락커룸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대영힐스 입구에서 캐디백을 내리고

남편이 대표로 차를 주차장에 주차하고왔어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입구에서 열 체크를 해야합니다-

이번에는 압지가 대표로 예약 확인하면서

락커룸 배정 받아주셨어요>.<

총 인원에 대한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락커룸 후기 알려드릴게요~~!

입구 기준 왼쪽으로 여성 락커룸이 있습니다.

락커룸 들어가기 직전,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 너무너무 깔끔했어요!

센스있게 각 화장실마다 가글린이 있었습니다.

화장실 전신 거울 샷?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여성락카룸이 있어요:)

쾌적하고 깔끔한 락커룸 모습 보이시져??!

락커 공간도 보스턴백 사이즈에 맞게 딱~~~~!!!

들어가더라고요❤️??

락커 사용법은 락커배정 종이에 상세기재 되어있습니다

참조해주세요??

이어서 샤워룸으로 가볼게요~~~!

대부분 신발장 이용은 안하는것 같더라고요:)

락커룸에 있는 슬리퍼를 신고 이동하기 때문이에요?

?촬영시 해당 공간에는 저와 어머니 단 둘이 있었습니다 !

각 위치마다 넉넉한 헤어드라이어 및 세면도구 용품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바디로션,클렌징크림,손소독제,스킨,로션,면봉

준비되어 있어요?

고데기도 종류별로 준비 되어있습니다??

목욕탕으로 들어가기 전,

양옆으로 타올이 준비 되어있어요~~~!!ㅎㅎ

이상 여성 락커룸 후기였습니다!ㅎㅎ

다음편에는 그린상태, 필드에서 공치면서 느낀 후기들을 남겨볼게요❤️❤️❤️

[출처] 대영힐스cc 에서 머리올리고 왔어요~!! 후기#1 - 여성락커편|작성자 아이스초코조하

티업 시간 보다 10분 정도 여유 있게 내려왔어요!

카트에서 대기 하기보다는 퍼터 연습장을 이용했어요!

저는 아직 퍼터를 배우지 못한 상태라

어깨쓰는 방법도 모르겠고요?

라이 맞추는것도 어렵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

이날은 진짜!!!!!! 쨍쨍한 햇빛 있는 날씨가 아니었어요

1홀 시작부터 갑자기 소나기가 오기 시작했는데....

다행히 2홀에서 멈췄어요!!!!!! ?

오히려 덥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그린 상태가 너무 좋더라고요????칭찬해~

첫 정규홀이고, 비 맞으면서 공치기도하고 ㅋㅋㅋ

정신없이 아웃코스가 끝났습니다!

8홀쯤 캐디님이 음식을 미리 주문 하도록

권유해주세요!ㅎㅎ

울 가족 선택은 떡볶이였습니당???

뙇 9홀 전반 끝나고 클럽하우스에서

맛있는 떡볶이를 먹을 수있었어요!!!

떡볶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최고!!!!ㅋㅋ

전투적으로 폭풍 흡입 했습니다! ㅋㅋ

다시 후반전이 시작 되었어요~~~!ㅎㅎ

인코스???

대영힐스는 전반적으로 코스도 좋았고요~

그린상태랑 배경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머리올리러가는 날이라 두근두근 했는데!!

2번삑사리 제외하고는 드라이버샷 다 성공했어요❤️

7시쯤 찍은 야외 모습 입니다~~!??

야간에 공치러 오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용~~

저희는 야간 배경이 넘 예뻐서

가족 사진 찍으면서 시간 보냈어용??

[출처] 대영힐스cc 에서 머리 올리고 왔어요~~! 후기#2 - 그린상태|작성자 아이스초코조하

'Dae Young Hill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영힐스 7월 이벤트  (0) 2021.07.02
미코스 2번 홀 작품  (0) 2021.06.26
야간 라운딩 후기  (0) 2021.06.15
1박2일 실속 라운딩  (0) 2021.06.06
5월 라운딩 후기  (0) 2021.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