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Dae Young Hills News

대영힐스cc 36홀 치고 왔어요~

Edward Kang 2021. 7. 15. 06:47

대영힐스cc 36홀 치고 왔어요~(옮긴글)

 

대영힐스cc 36홀 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좌타골퍼 롸비예요~

제가 다녀온곳은...충주에 위치한 대영힐스cc를 다녀왔어요~

수원에서 110키로 떨어진 이곳에 새벽4시반에 일어나서

6시56분 티업 이라~

6시에 조식을 먹으러 슝~ 갔어요~~

충주라는 도시는 매력적인거 같아요~

공장도 많지 않아서 공기도 좋고~~ 산도 좋고~~~

근처에 오니 충주호땜시 그런지 안개도 멋찌게 있네요~~~~

대영힐스와 대영베이스가 붙어 있어요~

대영힐스는 27홀 대영베이스는 18홀이예요~

저는 힐스만 가봤고, 베이스는 한번도 못가봤네요~

 

친절하게도...전기차 충전기가 있어서 아주 고마웠죠~

 

충전은 무료 아니예요~ kw당 255원짜리 완속이예요~~~

전기차충전기가 있으면 집값도 오르고, 아파트값도 오르고, 골프장 격도 올라갑니당!!!!

카트만 충전하지 말고 전기차 충전기도 늘려주세요~~~ 라운딩돌아야되니 완속으로 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

해가 벌써 떠 있었어요....

제가 간 날은 6월23일이였어요~~~ 해가 아주 길때죠~~~

카톡으로 카트 번호를 알려주는 서비스~~~~

근처에 있는 센테리움이 먼저했는데 따라하는 바람직한 모습!!!!

저는 충주에 오면 거의 36홀을 쳐요~~ 멀리왔으니,,,

지난번 센테리움cc도 36홀 쳤어요~~~

충주 센테리움CC 36홀 아주 솔직한 후기~(feat. 중앙관 / 은혜식당)

충주 센테리움CC 36홀 실망라운딩하고 왔네요~ (feat. 중앙관 / 은혜식당) 안녕하세요~ 좌타골퍼 롸비예...

blog.naver.com

36홀 힘들어서 어떻게 치냐고 하지만 18홀만 치면 아쉬움이 있잖아요~

한반퀴더돌면 되요.ㅋㅋㅋㅋ

7월 대영힐스 36홀 조식,중식 패키지 가격을 알아볼께요~

https://dyhills.basecc.co.kr/

출처 : 대영힐스홈페이지

※4인 필수 / 반드시 전화예약 043-850-8601~5 / 전원 인터넷가입 필수

저는 주말보단 주중으로.ㅋㅋㅋ

코스 소개

https://dyhills.basecc.co.kr:6443/Course/CourseInfo.aspx

링크를 타고 가시면 코스소개 및 공략도 볼 수 있어요~~

조식 중식 메뉴예요~~ 36홀 두끼 패키지 이기때문에 조식,중식 제공이예요~

이젠 36홀 가볼까요~~~

"력 → 미"

"청 → 력"

"미 → 청"

오전엔 "력미"

오후엔 "청력"으로 쳤어요~

다들 열심히 퍼터 연습을 하시네요~~ 저도...5분정도 했어요~

퍼터는 엄청나게 중요해요~~~

이번 동반자들과는 스댕까지 컨시드를 주기때문에 퍼터를 아주 중요해요~~

력코스 화이팅!!!!

코스에서 사진을 찍어주시는 알바생이 있어요~

아주 열심히 사진을 찍어주시고 9홀 끝나고 사진들어가 있는 볼마커를 제시 하지만,,,필요하지 않아서 사지는 않았지만 9홀 끝나고 기분 좋으신 분들께서 많이들 사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력 1번홀~~~~ 화이팅!!!!!!!

드라이버만 안죽으면 90대 초반

드라이버 죽으면 백돌이...ㅠㅠ

작년과 다른 모습 작년 이맘때 왔었는데 비오다가 중간에 홀아웃한적도 있었는데

그때와 다른 모습!!! 페어웨이도 상태가 좋고 그린도 좋네요~~~

장마가 늦게 오는 바람에 하늘이 도와줬나봐요~~~~

나름 잘꾸여져 있어요~~~

그린 상태도 좋으니,,,,,예전의 대영힐스 모습이 아니였어요..굳!!!!!!

작년엔 비가 많이와서 어디가든 그린상태가 안좋았던거 같아요~~~

이젠 이 매트만 없애주면 좀더 나은 골프장으로 발전할꺼 같아요~~~

좌타골퍼로써 매트 진짜 싫어요...

아놔~~~

전반 45 / 후반 54

전반과 다른 모습으로

미코스를 미쳐버리게 쳤어요.ㅠㅠ

후반에서 체력이 쳐지는거 같아요~~~

중식을 먹고 힘을 내야죠~~~

돈가스 오므라이스를 시켜서 먹었는데...굳!!! 맛있었어요~

오이냉국도 맛있구요~~~

식사 후 다음 라운딩까지 시간이 남을땐

필수!!! 양말 갈아신어야되요~~~

양말이 젖은 상태에서 또 한바퀴 걸으면 물집이 생길 수 있어요~~

항상 저는 양말은 무조건 갈아신어요~~

새출발하는 마음으로 샤워를 주로 하고..

다음 라운딩에 임하죠~~ 속옷과 양말 교체 타임!!!!ㅋㅋㅋ

청 코스 스타트~~~~~

 

매트 싫어요~~~~매트 없애주세요~~~~

화장실만 이용했어요.ㅋㅋㅋ

화장실 일보면서 느낌이 오는 문구들..가끔 있잖아요~~ㅋㅋ

한번 찍어봤네요~~

"천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전 아직 애송인가봐요~.ㅋㅋㅋㅋ

파3 휴식공간.ㅋㅋㅋㅋ

날씨가 더워서....그늘집에서 빙수를 먹었어요~~

속까지 녹아버리는 맛!!!!...4명이서 먹기 딱이였어요~~~

청솔모가 아닌 다람쥐가 있는 대영힐스~~~

청 43

력 49

후반엔 92개로 올해 베스트 스코어를 기록했어요..

골프는 멀고 험한거 같아요.ㅠㅠ

두 라운딩다 후반에 스코어가 좋지 않았어요~~

연습을 해야겠어요.ㅠㅠ

너무나 어려운 골프~~~~~

롸비생각

대영힐스 충주IC까지 내려가야하기때문에

수도권에서 18홀만 치러 가기는 거리상 부담스러운곳!!

경기 남부쪽에서는 그나마 가기는 편하지만 멀긴 허다~

36홀이나 1박2일 패키지로 가면 그나마 괜찮지만,,

전국구 모임 하기엔 괜찮은 곳 같다.

작년에 이곳에서 골프장컨디션이 별루여서

안좋은 이미지가 있었는데 이번엔 그 이미지를 다 지워버렸다.

굳!!!! 하지만 가격좀 내렸으면.....

이상 36홀 대영힐스 라운딩 후기였어요

[출처] 대영힐스cc 36홀 치고 왔어요~|작성자 롸비

'Dae Young Hill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대영힐스CC 라운드 후기  (0) 2021.07.31
새벽 1부 정기라운딩  (0) 2021.07.29
대영힐스 방역소개  (0) 2021.07.14
"대영힐스 cc"의 골프 라운드 후기입니다.  (0) 2021.07.13
대영힐스 7월 이벤트  (0) 2021.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