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Knowledge Box/Hotel managment

테마가 있는 세계의 판타지 호텔

Edward Kang 2021. 8. 19. 12:07

by 디자이너G

 

 

 

그 지역, 그 장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테마 판타지 호텔!

비록 비용은 들겠지만 죽기 전에 꼭 한번
가봐야 하는 위시 리스트인 것 같아요~

제가 인테리어 쪽에 관심이 많다 보니
세계의 판타지 호텔은 어떤게 있을까?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본것들 중 가장 재밌는
후보 4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

 

 

 

 


Helga's Folly, Sri Lanka


 

이곳은 유령의 집 같은 인테리어가 특징이에요ㅎㅎ
스리랑카의 캔디 지역에 가면 만나볼 수 있는
Helga's Folly 호텔입니다~

 

 

 

 

 

 

Kandy라는 지역은 스리랑카에서
유네스코 문화유산 도시라고 해요!


해발고도 488미터에 위치한 고대도시라고 하니
사원, 왕궁과 같은 유적지고 관광하고
독특한 컨셉의 Helga's Folly에도 머무른다면
정말 이색적인 여행이 될 수 있겠네요~

 

 

 

 

 

유령의 집 호텔 컨셉에 맞게
위치도 인적이 드문 외진 곳에 있다네요ㅎㅎ

 

호텔의 주인은  Helga de Silva Blow Perera
부모님한테 호텔을 물려 받았다는데
그녀는 어릴때 추억을 회상하며
생각나는데로 호텔 인테리어를
바꿨다고 해요ㅎㅎㅎ

그래서 탄생된게 바로 지금의 모습!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동화속 이미지들을 가득가득 채웠네요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네요~ㅎㅎ

 

 

 

 


Fantasyland Hotel, Canada


 

판타지호텔은 다양한 테마가 있는
호텔로 유명하더라구요!

위치는 캐나다의 에드먼턴시에 있어요

 

 

 

 

 

 

이건 마치 동굴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있네요!

특히 저 욕실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군용ㅎㅎ

 

 

 

 

 

 

우주건 객실이라고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취향저격할 만한 우주호텔 아닌가요~?ㅎㅎ

 

 

 

 

 

 

귀겨운 팝 느낌의 캠핑카 침실이네요~!

여행하는 분위기 제대로 만끽할 수 있겠어요 ^^

 

 

 

 

 

 

이건 로마시대의 황제가 머무를 것 같은 객실!

캠핑카 침대, 마차 침대, 우주선 객실,
고려시대, 아프리카 원시인 등!
정말 재밌는 컨셉 호텔들이 많네요ㅎㅎ

 

 

 

 


Red Caboose Motel, Pennsylvania


열차 테마 호텔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이곳은 11개의 개성있는 룸 타입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알록달록한 열차 외관과
푸르른 잔디들이 어우러지니
정말 동화속의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선사할 것 같지 않나요~?ㅎㅎ

 

 

 

 

 

 

내부도 기차 열차에 맞게 딱 콤팩트한 사이즈에요!

아늑한 분위기 뿜뿜~

 

 

 

 

 

 

특히 자녀들과 함께라면 가족들이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린이 동반 가족들을 위해서
작은 동물원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ㅎㅎ

 

 

 

 

 

이곳은 케냐에 있는 기린호텔로 유명한
지라프 매너 호텔이에요!!ㅎㅎㅎ

 

 

 

 

 

 

케냐 신혼여행으로도 추천하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자연과 동물을 좋아해서
이곳은 꼭꼭 방문해 보고 싶은 판타지 호텔이네요~ㅎㅎ

 

 

 

 

 

 

기린에게 직접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고
밤에는 고요하고 풀벌레 소리도 난다고 해요

 

 

 

 

 

 

객실도 하나하나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런 감성 하나하나가 정말 로멘틱하기 때문에
신혼여행으로도 많이 추천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하... 정말 여행지로 달려가고 싶은 심정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