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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랩] ■ 고품위 서비스를 위한 30가지 지혜

Edward Kang 2009. 7. 6. 20:13

■ 고품위 서비스를 위한 30가지 지혜

 

1. 친절은 몸 전체에서 나타납니다.

 

2. 친절은 사랑입니다.

 

3. 불친절한 사람은 뭔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4. 친절은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5. 현대 사회에서 살아 남는 길은 친절뿐입니다.

 

6. 불친절은 자신에게 피해를 줍니다.

 

7. 친절한 마음은 부처의 마음입니다.

 

8. 첫인상이 중요합니다.

 

9. 밝고 명랑한 표정은 모두가 좋아합니다.

 

10. 웃는 얼굴을 연습합니다.

 

11. 모든 것을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합니다.

 

12. 고객을 친척이나 친구처럼 대합니다.

 

13. 작은 친절이 큰 친절됩니다.

 

14. 고객의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15. 불만을 만족으로 바꾸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16. 좋은 제품이란 좋은 서비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17. 고객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것이 친절입니다.

 

18.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19. 친절한 사람은 자신의 일에 자부심이 있습니다.

 

20. 친절에의 부단한 노력은 일류를 낳습니다.

 

21. 자신의 일에 친절 프로 정신을 가집니다.

 

22. 서비스직에 오래 된 프로일수록 겸손합니다.

 

23. 친절은 센스있는 감각과 다정한 인간미에서 나옵니다.

 

24. 친절마음은 끊임없는 자기수련입니다.

 

25. 친절한 마음은 오랜 시간 연마하는 것입니다.

 

26. 친절은 부지런히 열심히 사는 자세에서 나옵니다.

 

27. 때로 모른 척해야 더 친절한 경우도 있습니다.

 

28. 친절 서비스의 기초는 상대를 적당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데

있습니다.

 

29. 친절은 상대의 마음을 미리 헤아리는 것입니다.

 

30. 친절은 상대가 미처 기대하지 못한 순간에 이루어져야 감동이 됩니다.

 

출처 : 서비스인의 쉼터, STAR Club
글쓴이 : 조수영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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