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Service Management/Answer, Anticpate

[스크랩] 고객을 만들고 사람을 모으는 전화 화술

Edward Kang 2009. 7. 8. 20:47

 

전화예절...

 

일반적인 서비스 방법 중에서도...

 

상당히 신경을 써야 하는 분야입니다.

 

 

 

통상적으로 업무의 50% 정도가 전화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현실을 생각하면,

전화가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통신 수단이라는 이야기는 결코 과장이 아니다.

 

또한 성인이라면 누구나 직장에서 받는 전화에 전문가다운 태도로 응대할 줄 알아야 한다.

 

전화를 받는 태도는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자신이 속한 조직 전체를 대표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성인들은 이 편리한 도구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아마도 누구도 제대로 가르쳐 주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이 책은 그러한 이유에서 쓰여졌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출처 : CS Vision School
글쓴이 : 看書痴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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