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예절...
일반적인 서비스 방법 중에서도...
상당히 신경을 써야 하는 분야입니다.
통상적으로 업무의 50% 정도가 전화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현실을 생각하면,
전화가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통신 수단이라는 이야기는 결코 과장이 아니다.
또한 성인이라면 누구나 직장에서 받는 전화에 전문가다운 태도로 응대할 줄 알아야 한다.
전화를 받는 태도는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자신이 속한 조직 전체를 대표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성인들은 이 편리한 도구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아마도 누구도 제대로 가르쳐 주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이 책은 그러한 이유에서 쓰여졌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출처 : CS Vision School
글쓴이 : 看書痴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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