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Knowledge Box/Hotel managment

그랜드 엠버써더 서울

Edward Kang 2013. 1. 18. 11:46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60년 이상의 오랜 역사와 전통, 그리고 모던한 감각의 최신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특1급 호텔입니다. 한국 호텔 역사의 선두에서 민간 외교 사절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1989년 글로벌 호텔체인인 프랑스 아코르(Accor)그룹과의 제휴를 글로벌 호텔로 도약하는 기틀을 마련했으며,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 풀만과의 전략적 제휴 및 한국 정서에 맞는 세심한 서비스 노하우로 고객님의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안락한 휴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지상 19층, 지하 2층 규모로 41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매년 객실 개보수를 통해 현대적 감각의 세련되고 쾌적한 객실환경을 실현함과 동시에 비즈니스 고객뿐만 아니라 고급 레저 고객까지 수용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인 스마트 객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인적 자원 개발 및 서비스교육에 앞장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특급 호텔 최초로 웨딩을 시작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오랜 기간의 노하우와 세심한 서비스, 클래식과 모던의 조화로 태어난 스타일리시 클래식 웨딩으로 고객님들의 소중한 시작에 품위와 기품을 더해드리며, 각종 연회, 회의, 세미나를 유치할 수 있는 그랜드볼룸을 비롯, 크고 작은 연회장을 갖추고 있어 각종 연회를 가능케 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를 비롯 6개의 식음업장과, 스파, 실내수영장 및 골프연습장 등을 두루 갖춘 피트니스 클럽은 고객님의 삶에 활력을 더해 드립니다.

고객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모든 고객님께 집 이상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고객님 한 분 한 분의 존귀한 가치를 더욱 드높이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2006년 로비 리노베이션, 2008년 특 1급 호텔로의 승격, 2010년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킹스 리노베이션, 2012년 전관 객실 리노베이션 완료, 그리고 노사화합 우수기업 선정 및 이를 바탕으로 한 괄목할만한 서비스 만족도 향상이 그것입니다. 또한, '고객만족'이라는 가장 근본적인 가치에 집중하여, 고객의 소리 시스템 개선 작업을 비롯해 고객 중심 경영 프로세스 재정립 등 고객만족도 증대를 위한 노력에 온 힘을 기울이는 한편, 2016년에는 호텔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앞으로도 고객님의 사랑과 성원을 바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호텔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정진할 것입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미래를 함께 지켜봐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