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호텔
조식·수영장 등 묶음 상품
- 신라스테이
목적·취향따라 4종 패키지 스테이케이션(집이나 도심 호텔 등에 머무르며 휴가를 보내는 것)도, 바캉스도 좋은 호텔과 함께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있을까. 호텔신라 계열의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는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서울 신라호텔은 도심 속 호텔에서의 스테이케이션으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사진) 종일 입장 혜택(2인) △서머 플레이트(식사) 1개 △이네딧 담 생맥주 2잔 △더 파크뷰 조식(2인)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행사는 9월 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극성수기인 오는 28일부터 8월 5일까지는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서머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낭만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한 ‘로맨틱 서머’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는 △케이크 1개 △바다전망의 디럭스 룸 △더 파크뷰 뷔페 조식 2인(한식당·룸서비스 선택 가능)을 제공한다. 또한 성인들만을 위한 장소로 인기 높은 어덜트 풀의 카바나 2시간 이용(2박 이상) 등도 선물한다.
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여행 목적과 취향에 따른 여름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해수욕이 목적인 고객을 위한 ‘비치 파라다이스 패키지’, 간단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휴가를 위한 ‘서머 바캉스 패키지’, 부산의 야경과 명소를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서머 시티 투어 패키지’, 편안한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루프톱 오아시스 패키지’ 등으로 나뉘며 구성은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서머 리미티드 베어(인형) 1개를 제공한다. 여름 바캉스 4종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