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Dae Young Hills News

대영힐스cc 가성비 골프장 후기

Edward Kang 2021. 8. 25. 12:00

 

대영힐스cc

라운딩 후기

대체연휴로 급 생긴 쉬는날

이렇게 해피하게 생긴 연휴는 그냥 보낼 수 없지!

라운딩 고고

ㅋㅋㅋㅋㅋㅋㅋ

새벽부터 청주까지 내려감

새벽이라 그런지 한시간 반도 안걸림...

시원시원하게 운전해서 도착

주차장에 주차하고 클럽하우스로 가는길~

이때까지만해도 날도 덥지도 않고

왠지 기분도 좋고

곳곳에 이런 못생긴 애들이...

장식품으로 있던 허헣

도착해서

락커 배정 받구요

골프장에 사람이 많긴했는데

락커는 한산

아마 샤워를 못하니

환복만 하고 금방 사람이 빠지는 듯

샤워 불가ㅠㅠ 물티슈 제공...

물티슈로 땀난걸 어떻게 씻지 했는데

생각보다 상쾌함ㅋㅋㅋㅋ

물론..땀흘리고 난뒤라 샤워하고프긴함

어쩔수 없지 뭐

다같이 모여서 인사도 하고

준비 운동도 하고

커피도 한잔 사서

시원하게 마시며 라운딩 스타트!

골프는 치는게 재밌기도 하지만

자연속에서의 여유가 너무 좋다

오늘도 열일해주는 나의 거리측정기

https://m.blog.naver.com/yeojin0501/222435424649

애플워치 골프 거리측정기 'Hole19' 어플 사용하기

Hole19 애플워치 골프 거리측정 어플 라운딩 할때면 은근 거리측정기가 필요하다 느껴질 때가 있어서 쓰게...

m.blog.naver.com

어플 사용기는 여기로~

크흐

근데 이날 너무 더웠어...

햇빛도 생각보다 강하고

일곱시 반 티업이었는데

여덟시 반부터 더워서 살짝 당황ㅋㅋ

코스는 전반 청코스 후반 력코스였는데

나쁘진 않은 코스였는데

내가 느낀 이곳의 특이한 점은

그린이 여러개다

물론 그린 옮겨가면서 또 그린 안에서도 홀컵은 이동해주며 관리하지만

여기는 그린이ㅋㅋㅋㅋ앞,뒤 옆, 옆 이런식으로 여러개가 있어서 은근 신경쓰임

그리고 남자티는 왜 이렇게 매트인지..

남자들은 티샷박스가 거의 다 매트였던 것 같다

레이디 티박스는 잔디였는데.....

같은 티박스를 쓸때는 나도 매트행ㅋㅋㅋ

뷰가 좋아보이는 만큼 더웠다는거ㅋㅋㅋ

전반은 재밌었는데 후반되니 체력이 훅 빠짐

전반이 끝나고 그늘집에서 콩국수와 하이네켄 맥주 한잔을 했는데

하이네켄은 뭔가 소주 탄것처럼 알콜이 좀 쎈 느낌

맛있었다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안남겼네..)

이런 경치가 넘 좋은데

동반자들과도 즐겁고~

그런데 캐디분은 흠..쏘쏘

공을 너무 못봐주신다 안봐주시는건가

(편견일수도 있으나 요즘 티잡기 어려운만큼 캐디분들도 예전처럼 진짜 좋다 이런느낌이 떨어짐ㅠ)

티샷 치고나서 대충 공 어디로 갔다고 알려주셔야하는데 못봤어요~ 칼라볼이라 안보이네~ 하시니 당황스럽ㅋㅋㅋㅋ페어웨이 딱 중간에 떨어지면 어디 있는지 아시는데 그건 우리도 알아요..

움직이시는 것도 귀찮은지 클럽 교체할때도 잘 안가져다 주시는 기분

그래서 후반에는 내가 계속 카트까지 걸어가는데 조큼 짜증날뻔

그리고 티샷하는데 그늘찾아 쪼그리고 앉으셔서 당황ㅋㅋㅋㅋㅋㅋ그래서 볼 날아가는 걸 못보시는게 아닐까요?

(어디까지나 나의 주관적인 느낌일 수 있다

하지만 결코 열심히 해주시는 느낌은 아니었어서 아쉬움)

그래도 좋은날 기분 좋게 생각하자 하며

즐겼던 라운딩

요런 코스는 참 치기 부담스러운데

이쁘다ㅋㅋㅋㅋㅋㅋ

(레이디 티박스는 앞에있으니까~

경치구경만 하는 나)

이 골프장은 가성비 골프장으로 잘 알려지긴 했는데

그래서인지 좀 아쉬운 점들이 있었다

그린에서 퍼팅하고나면 자꾸 퍼터가 모래 범벅이 됨

그린에 모래를 많이 뿌려두시나

새벽 티 시작할때는 땅이 젖어있어서 퍼터와 공에 모래가 너무 묻어나더라는... 벙커에 빠진것도 아닌데 벙커다녀온 마냥ㅋㅋㅋㅋ

더불어 벙컼ㅋㅋㅋ정리가 안되어있음

발자국 가득

이런 벙커 처음봄....

보통 벙커에서 샷하고 나면 뒷정리 하고 나오는데

여기는 몇몇 벙커가 그냥 발자국 범벅이었다

그리고

티샷하는 곳 바닥이 잔디가 아니라 매트...

이날 그린피는 인당 149,000원이었고

(요즘 그린피 생각하면 싸긴함)

캐티피는 130,000원 이었다

좋은 가격이지만

시설이나 서비스에 아쉬움은 남는다

[출처] 충주 대영힐스cc 가성비 골프장 라운드 후기|작성자 JINI 지니

'Dae Young Hill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영힐스cc 코스 소개  (0) 2022.05.07
가성비 최고 충주 대영힐스cc  (0) 2022.04.09
대영힐스cc 소개하기  (0) 2021.08.17
대영힐스cc 3부 야간라운딩  (0) 2021.08.15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안내  (0) 2021.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