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Dae Young Hills News

가성비 최고 충주 대영힐스cc

Edward Kang 2022. 4. 9. 12:48

 

가성비 최고 충주 대영힐스cc 라운드 후기/대영힐스cc/충청도 골프장/퍼블릭 골프장

[출처] 가성비 최고 충주 대영힐스cc 라운드 후기/대영힐스cc/충청도 골프장/퍼블릭 골프장|작성자 김프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북도 충주시에 있는 가성비 좋은 대영힐스cc 를 포스팅 하려고 해요

이번 대영힐스cc 라운드는 날씨가 추운데 비 까지 많이내려서 너무 힘든 라운드였는데요

끝까지 라운드를 마쳐야만 리뷰를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끝까지 옷을 다 젖어가면서 공을 쳤어요

먼저 대영힐스cc 는 대영베이스cc 와 붙어있는데요

제가 알기로 대영힐스cc 대영베이스cc 알프스대영cc 이렇게 세 골프장이 같은 계열 이라고 하더라구요

그중 대영힐스cc 는 27홀 골프장 으로 업다운이 좀 있는 편이고 도그렉홀들이 많은 편이라 공략하는 재미가 있는 밋밋하지 않은 골프장 이었어요^^

클럽하우스에 골프샵이 꾀 크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이 조금 비싼편 이었어요

프론트 옆에는 내장객을 위한 간단히 커피를 구입할 수 있는 까페가 있더라구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서 이벤트로 예쁜 카트가 있었는데 사진을 찍고 sns 올리면 여러가지 혜택을 주더라구요^^(저는 패스)

클럽하우스는 퍼블릭 답지않게 크고 깔끔했어요

조경도 나름 신경쓰는 것 같아요

대영힐스cc는 력, 청, 미 코스로 27홀 골프장 인데요

저는 오늘 력 으로 시작해서 미 로 끝나는 라운드를 돌아요^^

대영그룹은 모두 스타트 하우스에 하이네켄 맥주 하우스가 있네요^^

자 이제 대영힐스cc 코스를 한번 둘러볼까요?

력 코스 1번홀 파 4

내리막 미들홀 이예요

페어웨이가 좁아서 정확한 티샷이 필요해요

그린주변은 큰 장해물이 없어요

2번홀 파 4

시그니쳐 홀 이라고 하더라구요 내려다 보니 정말 홀이 예뻣어요

그린 옆 다리가 너무 예쁘게 만들어져 있네요

3번홀 파 5

넓고 짧은 서비스 롱홀 이예요

그린은 두개를 운영하고 있네요

서브그린은 쉽게 투온이 가능해요^^

4번홀 파 3

무척 좁은 숏홀 이예요

정교한 샷이 요구되는 홀 이예요

5번홀 파 4

짧지만 좁은 미들홀 이예요

좌측 언덕을 넘겨 공략하는게 좋아요

6번홀 파 5

넓은 홀이라 자신있는 샷을 하면 좋을것 같아요

7번홀 파 3

150미터에 그린이 큰 숏홀이예요

방향보단 정확한 거리가 필요한 홀 이예요

8번홀 파 4

우측 벙커를 조심해야해요

홀 가운데로 티샷 하는게 중요해요

9번홀 파 4

내리막 미들홀로 좌측은 오비지역이라 우측 벙커쪽을 공략해야해요

장타분들은 원온 시도를 해보세요

260미터면 온그린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반 력 코스를 돌고 15분 정도 휴식한 후 후반 코스로 미 코스로 들어갔어요^^

미 코스는 대영힐스cc 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코스라고 하는데요

바람이 많이 불고 좁은 페어웨이라 까다롭다고 하더라구요

미코스 1번홀 파 4

심하게 좌측으로 돌아가는 미들홀 이예요

왼쪽 나무를 질러 티샷하는 것도 좋은 공략 이예요

2번홀 파 4

심한 내리막 미들홀이며 그린앞 해저드가 있어요

해저드까지 230미터라고 하니 장타분들은 우드 티샷을 하셔야해쇼

3번홀 파 4

약간에 오르막 이지만 넓고 짧은 홀 이라 무난하네요

4번홀 파 3

160미터에 조금 긴 숏홀 이예요

좌우측이 좁아서 그린 가운데를 공략하셔야해요^^

5번홀 파 4

좌측이 오비 지역이라 우측 언덕을 공략하는게 안전해요

6번홀 파 5

아무것도 보이지않는 심한 내리막 롱홀 이예요

좌측 라이트를 질러치면 내리막을 타고 내려가 투온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도전해보세요^^

7번홀 파 3

정말 예쁜 숏홀 이예요

홀을 구경하다가 해저드에 공이 빠질 수도 있어요

8번홀 파 5

페어웨이가 넓지만 심한 오르막 롱홀 이예요

안전하게 3온 공략을 하는걸 추천드려요

9번홀 파 4

약간 내리막 미들홀 이예요

310미터로 짧아서 버디찬스를 노려볼만해요^^

지금까지 대영힐스cc 력 코스와 미 코스를 둘러보았는데요

제가 느낀 대영힐스cc 는 아기자기 하면서 공략을 하는 재미가 있는 골프장 이었구요

잔디 관리도 나쁘지 않았어요^^

적당히 난이도가 있으면서 다양한 홀을 쳐 볼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었어요^^

대영힐스cc 는 대영베이스cc 보다 저렴한 그린피에 라운드를 할 수 있는데요

아마도 제 생각엔 충청권 골프장들중 최저가 라운드가 가능한 골프장 인 것 같아요

최근 2030 직장인 골퍼들이 많이 늘었는데요 사회 초년생들이 저렴한 그린피에 라운드 할 수 있는 좋은 골프장 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