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Dae Young Hills News

대영힐스cc 3부 야간라운딩

Edward Kang 2021. 8. 15. 12:32

출처 : 나만의*골프

[대영힐스cc] 대영힐스cc 3부 야간라운딩 더울때는 야간라운딩 추천

021. 8. 8. 11:29

 

안녕하세요 재재네아빠입니다 ♡

더운날씨에

충주에있는 대영힐스에 더녀왔어요

올라오시다보면 대영힐스와

대영베이스가 같이 있어요..

좌측이 대영힐스

우측이 대영베이스

입니다. ㅎㅎㅎㅎ

간혹 대영힐스 & 베이스로

골프조인앱 사용하시는분들이 계실텐데요..

항상 매너저에게 확인한번 해보세요!! ㅎㅎ

날씨도 좋고 넓은 주차장입니다.

그늘은 역시 주차가 항상 되어있네요..

요즘같은 날씨면

그늘주차아니면 열기가 빠지지가 않아요 ㅠㅠ

그리고 주차위치를 외워놓으면

나중에 캐디에게 이야기하면

쉽게 찾아갈수있지요!!

클럽하우스입니다.

백을 내리고 주차하고 다시 걸어가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근데 날씨 진짜좋네요 ㅎㅎㅎ

요즘같은 시국에는 항상 발열체크 1순위!! ㅎㅎ

발열체크를 하고는

데스크에서 티오프 확인을하고

참!!! 보통 3부는 선결재를 하는곳이 많은데

대영힐스cc 는 후불제 결재입니다.

골프 샵에서 다양한 행사로 저렴하게

의류와 신발. 가방을판매하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클럽하우스에서

아무것도 사본적이 없어요 ㅠㅠ

로비 중간에는 이렇게 조형물이

높게 자리잡고있고

여기는 2층 데스크 바로 옆에

그늘집이 있어요~

은은한 조명아래..

예전 겨울에왔을때 오뎅탕에다가

막걸리한잔 먹었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이제 스타팅존으로 내려갑니다.

야간으로 가면 그늘이있어서

좋긴한데.. 저날은 날씨가 너무 더웠어요ㅠㅠ

그늘에 있어도 땀이 줄줄줄...

대영힐스 력코스

오늘은 력(力) 코스로시작합니다.

대영힐스cc 이훈이 모델이네요~ ㅎㅎㅎ

사진으로는 좁아보이지만

왼쪽으로 공간이 많이 있어서

편하게 치시면되요

오른쪽은 경사라서 공이 다 내려옵니다. ㅎㅎㅎ

대영힐스cc 의 기본 배려??

맑은 하늘아래에서

공을치는데...

사실 저녁 5시 40분 정도인데도

땀이 줄줄 흘렀어요,..

사진으로만 즐겨주세요

2번홀입니다.

너무 길거나 훅이 걸리면

해저드로 빠져버리니

오리지날 스트레이트로~~ ㅎㅎㅎㅎ

력코스 2번홀 그린에서 본 티샷장소입니다.

사실 하늘이 이뻐서 사진찍었어요

사진으로는 너무 좋은데..

필드에서는 벌써부터 등이 흥건하게

땀에젖어버렸네요

3번홀 파5입니다.

네.. 전 여기서 티샷해저드

세컨 OB로

겨우 쿼드러플했습니다.

이웃님들은 거리욕심내지마시고

똑바로만 치시면

보기로 마무리할수있어요...

 

뭐 지금부터는 스코어가 개판이다보니

사진도 잘 못찍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우리 이쁜 뚱이~~~!!

네임펜으로 직접 그려서그런지

펜 자국이 너무 심하네요!!

안녕하세요~ 전 뚱이에요~~

저희 둘째가 성대모사 진짜 잘합니다. ㅎㅎㅎ

우리집 웃음 키포인트!!

대영힐스 미코스

3부는 보통 10분 내외로 바로 스타트가 들어가서

그늘집이나 여유가 없을꺼에요

후반은 미 (美) 코스 시작인데

라이트가 들어오고

해도 지고있습니다.

티샷은 지멋대로 날아가네요..

대영힐스CC 3부

티샷하기전에 뒤쪽으로 보고 사진한장!!

항상 저는 골프장에가면

여유가 있을때는 뒤쪽을 한번씩 돌아봅니다.

그럼 항상 처음본 광경이 펼쳐지거든요..

이렇게 아름답고 이쁜곳이 있었나?

싶은곳도 진짜 많아요!!

100개 안쪽에 들어오셔야만

풍경이 들어오는건 다들 아시죠?? ㅎㅎㅎ

전 3부가 좋은게...

라이트 들어오고나서부터는 무조건 해저드이다보니

스코어가 더 잘나옵니다. ㅎㅎㅎ

오비가 다 해저드가 되어버리는 마법!!

대영힐스cc

해저드까지 250M라고해서

드라이버를 쳤는데..

세상 잘 맞아버려서

해저드로 퐁당....

진짜 스트레이트로 잘 날아갔는데...ㅠㅠ

여기서는 캐디님도 노을이 이쁘다며

사진찍으셨어요~~ ㅎㅎ

대영힐스cc야간

이제 진짜 야간 라운딩이네요..

러프쪽으로 빠지면 공은 실종되버리는 마법!!

대영힐스

그래도 라이트가 밝아서

마음편히 공치기에는 너무 좋았네요~

그린주변도 엄청 밝았구요..

라이보는것은 사실 조금 어려워요

1부 2부티랑은 다르게

야간에는 더 안보이더라구요

미(美)코스 파 5대기장소입니다.

여긴 중간 그늘집도있고 그런데

이유가 항상 밀리는곳입니다.

저희 앞팀 2팀 대기중이어서

더 힘들었어요..

여기는 티샷할때 페어웨이가

하나도 안보이기때문에 심리적으로 위축되는데요..

막상 페어웨이로가면

엄청 넓으니 캐디님 말듣고

편하게 치세요~ ㅎㅎㅎ

어느덧 마무리 할시간입니다.

오늘이렇게 마무리를 하네요~~

스코어는 묻지마세요!!

그래도 100개는 안넘었고

90개는 택도 없었습니다. ㅎㅎㅎㅎ

아까 티오프 전에 봤던 클럽하우스랑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땀에 쩔었지만 샤워실은 이용하지않고

조용히 집으로 고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