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서비스는 [드라마] 이다...♬ ☞새로운 나를 연출해야 하기 때문에 ②서비스는 [박수]이다...♬ ☞고객과 마주쳐야 소리가 나기때문에 ③서비스는 [노래자랑]이다...♬ ☞나는 최선을 다할 뿐 그에 대한 심사는 고객이 하기 때문에 ④서비스는 [맞선]이다...♬ ☞첫인상이 중요하기 때문에 ⑤서비스는 [산수]이다...♬ ☞과정이 정확해야 결과도 정확하기 때문에 ⑥서비스는 [재고]가 없다...♬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⑦서비스는 [이슬]이다...♬ ⑧서비스는 [예술]이다...♬ ☞항상 새로운 것을 창조해야 하기 때문에 ⑨서비스는 [불평]이 적다...♬ ☞물적증거를 제시할 수 없기 때문에 ⑩서비스는 [고통]이다...♬ ☞고객을 위해 뛰어 다니며 고생하기 때문에
울 회원님들..더 붙일 말있음...꼬리말로 한번 달아보아요.. 서비스 개념을...생각해보면..참 많아요.. 다른 곳에서..저는 상도 받았답니다.. 저도 상품걸까요....ㅋㅋㅋ |
출처 : 친절한 세상만들기
원문보기
글쓴이 : 이수정 |
출처 : 서비스매니아
글쓴이 : sky26 원글보기
메모 :
'Service Management > Service Plaz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우리에게 고객감동은 무엇인가? (0) | 2009.07.06 |
---|---|
[스크랩] 고객만족 실패사례 (0) | 2009.07.06 |
[스크랩] 서비스 강사의 정의와 매력은? (박영실) (0) | 2009.07.06 |
[스크랩] 고객만족 경영의 오해와 진실 (0) | 2009.07.06 |
[스크랩] 당신의 서비스는 몇 점입니까? (0) | 2009.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