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Service Management/Service Plaza

[스크랩] 당신의 서비스는 몇 점입니까?

Edward Kang 2009. 7. 6. 19:52
당신의 서비스는 몇 점입니까?

자신을 나름대로 평가해 보세요


A 호텔 카페의 최고급 커피

B 보통커피샾의 원두커피

C 마켓에서 파는 캔커피

D 자판기에서 나오는 200원짜리 커피


정하셨나요?

그렇다면 몇점인가요?

B 나 C라고 생각하시나요?

서비스에서 B와C란 점수는 없습니다


오직 최고와 허접만이 있을뿐입니다

지금 A가 아니라면 어서빨리 정진하십시요

더욱이 이런분야에서 일하고 있다면 말이죠

기억되어지는 서비스는 A일뿐입니다


허접아니면 최고

당신은 어떤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


여기서 집고 넘어가야겠습니다

A가 되려면 기술과 테크닉 가지고는 어림없습니다

내면에서부터 외부로 나오는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요

즐기면서 서비스를 하십시요


만약 이것을 어기고 서비스를 하거나 교육등을 한다면

상대방은 나의 이중성을 간파하게 될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나의 신뢰는 땅에 떨어지게 되죠

오래못가 나의 서비스는 빛을 잃게 될것입니다

오래기억되어지는 미소와 서비스....

------------------------------------------------


여러분은 어떤것을 선책하시겠습니까?

기술과 테크닉중심의 서비스?

아니면 나의 성품이 같이 묻어나는 서비스?
출처 : 조리사 쉼터 - (친우회[親友會])
글쓴이 : 친우회장[조리명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