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으로부터 받는 최고의 칭찬 |
고객이 어느 회사에 대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칭찬은 그 회사의 마케팅 책임자에게 다음과 같이 이야기 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 회사의 판매원들이 회사를 위해 일하는 것인지, 나를 위해 일하는 것인지 도무지 알 수 없다.' - IBM 마케팅 담당 부사장 제임스 로저스 |
출처 : 스피치와 리더십
글쓴이 : 정동문 변화코치™ 원글보기
메모 :
'Service Management > Service Plaz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고객에게 즐거움을 판다 - 모험을 즐기는 괴짜 CEO (0) | 2009.07.06 |
---|---|
[스크랩] 훌륭한 고객서비스 습간 10가지 (0) | 2009.07.06 |
[스크랩] Service Mind를 갖자! (0) | 2009.07.06 |
[스크랩] 호텔&레스토랑 - 고객의 심금(心琴)를 울려라 (0) | 2009.07.06 |
[스크랩] 정부청사가 훨씬 부드러워졌네! (0) | 2009.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