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Service Management/Service Plaza

[스크랩] SERVICE 의 풀이 (삼성 서비스아카데미 "김해룡 강사님" 말씀 중에서...)

Edward Kang 2009. 7. 6. 20:18
 

 

S ; Smile for every one.

   *smile은 이세상에서 가장 powerful한 포장지이다.

   (만약 바빠서 선물 포장을 못했다면 웃으면서 건네주면 된다. )


E ; Excellence in everything we do.

   (모든 일을 최고로 해내는 것 - 업무의 지식이 없이는 웃지도 마라)


R ; Reaching out to every guest with hostitality .

   (고객을 환영하며 다가가는 것)


V ; Viewing every guest special .

   (모든 고객을 특별하게 보는 것 - 차별화 )


I ; Inviting guests to return

   (고객이 다시 방문하도록 하는 것 )


C ; Creating a warm atmosphere

   (따뜻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 )


E ; Eye contact that shows we care .

   (관심을 나타내는 눈맞춤 )






◆   차별화된 서비스는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몇 마디 말한마디와 미소를 건네 주신다면 고객은 편안하게 느끼고 만족할 것입니다. 



출처 : 수토피아
글쓴이 : 깜찍이(우동윤)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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