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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랩] 진정한 사과

Edward Kang 2009. 7. 8. 17:11

진정한 사과

 

한 과자 회사로 찾아온 고객이 거칠게 항의를 했다."과자 봉지 안에 이물질이 들어 있었소.
그것도 모르고 몇 개나 먹었단 말이오. 어떻게 할 거요?"
담당자가 바로 고객에게 가서 "죄송합니다. 어떻게 배상해 드릴까요?"
하고 사과했지만, 막무가내였다. 동료 직원들도 같이 나서서 고개를 숙였지만 소용이 없었다.
바로 그때 그 회사의 사장이 나섰다. 사장은 그 고객에게 가서 이렇게 말했다.
"몸은 괜찮으십니까?" 이 말을 들은 고객은 그제야 얼굴을 폈다

 

            그리고 웃으며 말했다. "그 한 마디가 듣고 싶었습니다. 
          아까 왔던 그사람들은 그저 변명만 늘어놓았거든요. 이제 마음이 풀리는군요."
          "언제나 진실된 마음은 통하는 것이 아닐까요 ... ^^"

출처 : 서비스매니아
글쓴이 : 이길우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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