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Management > Talk, List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목소리 관리방법 (0) | 2009.07.13 |
---|---|
[스크랩] 설득이란 상대방의 말을 들어 주는 것 (0) | 2009.07.13 |
[스크랩] 직장인의 전화예절 (0) | 2009.07.08 |
[스크랩] 기분 좋은 전화상담 (0) | 2009.07.08 |
[스크랩] 전화응대 이럴때 정말 짜증나요!! (0) | 2009.07.08 |
[스크랩] 목소리 관리방법 (0) | 2009.07.13 |
---|---|
[스크랩] 설득이란 상대방의 말을 들어 주는 것 (0) | 2009.07.13 |
[스크랩] 직장인의 전화예절 (0) | 2009.07.08 |
[스크랩] 기분 좋은 전화상담 (0) | 2009.07.08 |
[스크랩] 전화응대 이럴때 정말 짜증나요!! (0) | 2009.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