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_DAUM->
|
![]() |
|||||
Page : [1] [2] | |||||
![]() |
|||||
|
![]()
![]() |
||||||
|
||||||
![]() |
||||||
|
||||||
![]() |
||||||
|
![]() |
|
출처 : Service World
글쓴이 : 우갸웅 원글보기
메모 :
'Service Management > Answer, Anticp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알라 (0) | 2017.07.31 |
---|---|
[스크랩] 전화응대 상담기법 (0) | 2009.09.28 |
[스크랩] 화술과 상대의 마음 읽기 (0) | 2009.09.28 |
[스크랩] 일본전화예절 (0) | 2009.07.08 |
[스크랩] 고객 전화응대 레벨 3평가지 (0) | 2009.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