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Dae Young Hills News

대영힐스 야간 라운딩

Edward Kang 2021. 4. 8. 06:43

 

       2020시즌 마지막 야간 대영힐스cc라운딩

       오랜만에 라운딩

       어제 로얄포레보다 엄청 관리 잘되어있다.

       그린이 약간 느리긴 했지만~

       잔디상태며 그린상태는

       진짜 잘 되어있다.

LED조명 어둡지 않아요~~♡

그린 깨끗하게 잘 관리 되어있어요

진행하시는 캐디님이 정말 잘해서

편하게 라운딩 했어요~~♡

요즘 갑자기 슬라이스가 심하네요ㅜㅜ

그래도 언제나 늘 버디한개 ♡

몇개씩해야하는데 ㅎㅎㅎㅎㅎ

 


지후papa 대영힐스cc야간라운딩

그린피 : 양호

페어웨이 : 중상

그린상태 : 중상


날씨 춥지도 않고 따듯하게 잘쳤어요

아직까진 갈 만한 야간라운딩...

대영도 11월 22일까지인거같은데

아쉽네요~~

후기참고하시어 즐거운 라운딩되세요

[출처] 대영힐스cc 이번시즌 마지막 야간라운딩 다녀온후기|작성자 지후pa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