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Dae Young Hills News

대영힐스 봄 라운딩(2021 03.25)

Edward Kang 2021. 4. 8. 13:59

      충주 대영힐스cc 1부 라운딩후기 2021년 3월말 골프하기 좋은날씨네요

    2021. 3. 25. 21:17

 

     3월 충주 대영힐스 1부 라운딩^^

     비소식도 없도 정말 날씨컨디션도 좋고 느낌이 좋았어요.

     그런데 7시 18분 티업인데, 늦잠을자서 7시 15분에 도착!!

     우리카트 출발한 상태였어요. ㅜ ㅜ

    1번홀 티샷중이였어요.... 부랴부랴 달려가서 레이디티에서 우드티샷!!

     무방비상태에서 샷을 하니 대박 뱀샷!!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럴수가... 우드연습을 엄청 했는데...

     ㅋㅋ오늘도 100개? ㅎㅎ

      춥지 않고 딱 좋았어요.

      점점 밝아지는 하늘?

     내리막 티샷 중간에 헤저드가 있어서 짤라가는 코스 ㅎㅎ

     남자분들은 우드로 티샷 많이 합니다.

    비가 오지 않아서 그런지 물이 말랐어요..ㅋㅋ

    장화신고 들어가면 로스트볼 무진장 획득할수 있어요.

    ㅋㅋㅋㅋ

       ㅎㅎ력. 청. 미 요렇게 3코스가 있습니다. 대영힐스는 27홀이지요.

       페어웨이 넓은 코스!! 힘껏 티샷 할 수 있는곳이죠-!!

      벌써 벚꽃이 피었어요!! 몇일 있는 엄청 예쁘게 만개 할듯 합니다.

      그린은 몇몇 서브그린을 사용합니다. 보수 중인곳은 조금 보이더군요.

      그린빠르기는 보통정도... 많이 빠르진 않아요.ㅎㅎ

     잔디관리는 엄청 신경써서 하는게 보입니다.

     사람들이.그만큼 많이 오는 이유죠!!

    어느덧 18홀을 마쳤네요.

    라베!!!!

 

 

 

 

 

 

 

 

 

 

 

 

 

 

 

 

 

 

 

 

 

 

 

 

 

 

 

 

 

              꾸준히 연습한 보람이 있네요. ㅎㅎ

             요즘 2부보다 1부가 치가 좋다고 하네요.

             낮에는 봄바람이 불어서 치기 힘들다고 합니다.

             이래저래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다음주는 야간란딩이 잡혔는데 좋은스코어를 만들길 기도해봅니다.

            이상으로 대형힐스 1부라운딩 후기를 마칩니다.

            [출처] 충주 대영힐스cc 1부 라운딩후기 2021년 3월말 골프하기 좋은날씨네요|작성자 지후pa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