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Dae Young Hills News

충주 대영힐스CC 골프장 벚꽃구경 하며 라운딩 즐겁네

Edward Kang 2021. 4. 12. 14:10

충주 대영힐스CC 골프장 벚꽃구경 하며 라운딩 즐겁네

queen 2021. 4. 11. 0:23

 

대영힐스CC 골프장

벚꽃구경하며 라운딩

요즘 날씨 완전 좋죠

오후 라운딩하기에는 더울정도니까요

벌써 여름이 오면 안되는데 한낮에는 20도가

넘을때가 많으니

라운딩하다보면 땀이날지경입니다

햇볕도 강해 얼굴을 다 가려야하니

마스크라도 쓰고 있으니 다행이긴합니다

얼마전 충주 대영힐스CC 골프장 다녀왔는데요

벚꽃이 만개한 골프장이 너무 예뻤답니다

다녀온지 좀 되었는데 포스팅이 늦었네요

4월 개박두

4월 벚꽃 이벤트

4월식사 패키지,1박2일 실속라운딩

하이네켄하우스오픈 등등

대표전화 043-850-8600

홀이 바뀔때마다 벚꽃이 반겨주는데 어찌나 예쁘던지

카트타고 가면서 연신 감탄을

대영힐스CC 골프장은,靑,이렇게

3개의 코스로 되어있답니다

3개코스 27홀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만정리 산 38

충주 대영베이스CC 대영힐스CC 가 있는데요

두군데 다 다녀오긴했거든요

이번에는 대영힐스CC 에서 ...

대영힐스는 두번째인거 같은데

어느코스를 갔는지는 생각이 안나네요

청코스와 미코스인거 같은데...

항상 정신없이 따라만 다니니

백돌이가 그렇죠뭐

사실 풍경 감상할 여유도 없는 저인데

벚꽃은 안볼수가 없더라구요

후반전 도는 코스는 진짜 홀마다 너무 멋있었어요

골프장이 예쁘면 라운딩도 즐겁더라구요

클럽하우스도 하이네켄하우스여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저희는 떡볶이를 먹었는데 맛있게먹었어요

먹기 바빠 사진이 없네요

벚꽃도 만발하고 날씨도 너무 좋아 라운딩하기 딱

좋았던 날

후반 마지막홀에서 사진한방~

라운딩가기 너무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파릇파릇 예쁠때 자주 나가고 싶네요

청주에서 한시간정도 가면 있는 충주 대영힐스CC

또 가고 싶은 골프장입니다

[출처] 충주 대영힐스CC 골프장 벚꽃구경 하며 라운딩 즐겁네|작성자 qu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