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Dae Young Hills News

대영힐스cc 야간 필드레슨

Edward Kang 2021. 8. 10. 13:27

대영힐스cc야간필드레슨

 

충주에 위치한 대영힐스cc야간 필드레슨을

하고왔습니다.

대영힐스cc는 3개 코스

27홀입니다.

오후 5시48분 티업

아직 햇살이 눈부시게 비추고

있었네요.

하늘의 구름들도 여유롭게

흥얼거리고

바람도 살랑살랑 춤을 추고

골퍼의 마음은

두근두근

ㅋㅋ

설레이죠.

필드는 언제와도

설레 네요.

이기분 너무 행복합니다.

우선 대영힐스cc는

잔디상태는

그린은 괜찮습니다.

페어웨이는

군데군데 디봇 수리를 안한곳이

많고 그리 좋지 못합니다.

가장 안좋은것은

티잉그라운드가

매트를 사용하는곳이

90%이상 ㅠㅠ

푸른 잔디를 밟는 기분에

혹은

잔디에 티를 꽂고

티샷하는기분에

어쩌면 필드를 나온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

매트라니

씁쓸하네요.

코스는

짧고길고

오르막 내리막

좌우 도그렉홀이 뒤 썪여

아주 재미 있습니다.

난이도도

중간이상은 되구요.

벙커에 모래가 많이 없는 홀이 몇개 있습니다.

바닥에 부직포가 보일정도이니 말이죠.

마지막으로

팀을 너무 많이 받는 것 같았네요.

매홀 조금씩 기다리고 치다보니

5시간을 훌쩍 넘어끝나더라구요.

헐~~~

대영힐스cc야간필드레슨

클럽하우스

연습그린에서 본 풍경

하늘과 그린

잔디 조화롭네요

대영힐스cc야간 필드레슨

적송이 쭉 뻗어 자라고

사이로 페어웨이 그린이 보입니다.

화단에 야생화와 적송이

어우러져 보기 좋습니다.

대영힐스cc야간 필드레슨

원온을 공략해도 될 법한 홀

하지만 욕심은 금물

대영힐스cc야간 필드레슨

멀리 산위에 그늘집이 아슬아슬

드뎌 야간 라이트가 들어오고

새로운 풍경으로 바뀝니다.

바람도 시원하고

모기도 따라 다닙니다.

ㅋㅋ

두마리를 일타에

즐겁게 라운드를 하고

왔습니다.

아직 대영힐스cc에는

라이트가 할로겐등이라

그림자가 많이 생깁니다.

led라이트면 좀 더 좋을 듯 싶네요.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아주 만족 스러운 결과를

보여 주었습니다.

레슨의 효과인것 같네요.

하지만

퍼팅의 거리감과 스트로크가

꽝!

ㅋㅋ

연습과 레슨이 필요해 보였네요.

아주 즐겁고

행복한 라운드였네요.

[출처] 대영힐스cc야간필드레슨|작성자 세미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