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Service Management/Service Plaza

서비스는...빈칸 채우기

Edward Kang 2021. 7. 20. 13:26

◐ 서비스는 □□이다.
※ 첫인상이 중요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새로운 나를 연출해야 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과정이 정확해야 결과도 정확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고객과 마주쳐야 소리가 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그 자리에서 소멸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항상 새로운 것을 창조해야 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나는 최선을 다할 뿐, 그에 대한 심사는고객이 하기 때문에

◐ 서비스는 □□가 없다.
※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 적다.
※ 물적증거를 제시할 수 없기 때문에

정답 : 맞선, 드라마, 산수, 손뼉, 이슬, 예술, 노래자랑, 재고, 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