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는 □□이다.
※ 첫인상이 중요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새로운 나를 연출해야 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과정이 정확해야 결과도 정확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고객과 마주쳐야 소리가 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그 자리에서 소멸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항상 새로운 것을 창조해야 하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다.
※ 나는 최선을 다할 뿐, 그에 대한 심사는고객이 하기 때문에
◐ 서비스는 □□가 없다.
※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 서비스는 □□이 적다.
※ 물적증거를 제시할 수 없기 때문에
정답 : 맞선, 드라마, 산수, 손뼉, 이슬, 예술, 노래자랑, 재고, 불평
'Service Management > Service Plaz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 생활과 서비스경영 (0) | 2021.08.02 |
---|---|
고객만족 경영의 오해와 진실 (0) | 2021.07.23 |
고객심리의 7가지 영역 (0) | 2021.07.19 |
단골고객 & 충성고객이 성공의 밑거름 (0) | 2021.07.13 |
호텔 커피 서비스 (0) | 2021.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