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강태영의 서비스 경영

Service Management/Service Plaza

[스크랩] 감동을 제공하는 액션

Edward Kang 2009. 7. 6. 19:49
손님에게 감동을 전해주는 행동은 다음과 같은 것입니다.

-손님의 입장에 서서 최선을 다하는 태도

- 다시 오지 않을지도 모르는 손님에게도 열심인 태도

- 대가를 바라지 않는 친절

이러한 행동은 손님에게 큰 이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 손님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감동을 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처럼, 얼마 안되는 '접객의 달인들'에게 의지하는

시대는 끝이 나고 앞으론 누구라도 손님에게 감동을 제공해야 하는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손님을 감동시키는 행동은 모두가 할 수 있는 접객 방법 중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평소 하는 접객 행위를 ,

[좀더 길게, 좀더 빠르게, 좀더 많이, 좀더 힘을 줘서, 좀더 힘을 빼고, 좀더 무관심을 위장하여]

하는 것이 쌓여 손님을 감동시키는 서비스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출처 : 서비스매니아
글쓴이 : 우동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