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3.12.17 직장동료 어머님이 돌아 가셨는데, 서대문에 있는 강북 삼성병원이라는 정보만 가지고 있어 위치 및 전화 번호, 몇 호실인지 문의 차 114를 통해 번호 확인 후 영안실로 전화를 하였다.고인의 이름을 말하고 사정이야기를 하였다. 그런데 의외의 응대로 호텔에 근무하는 사람으로써 우리의 서비스를 돌아보게되었다. |
출처 : 서비스인의 쉼터, STAR Club
글쓴이 : 강 태 영 원글보기
메모 : 스크랩 게시물 꼬리말에 메모가 덧붙여집니다.
'Service Management > Answer, Anticp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특별 만남(Good SVC)을 위한 나의 역할 (0) | 2009.07.08 |
---|---|
[스크랩] 보통 만남 대 특별만남 (0) | 2009.07.08 |
[스크랩] 답변을 위한 선택사항 제공하기 (0) | 2009.07.08 |
[스크랩] 고객에게 호감과 만족을 줄 수 있는 전화응대를 한다 (0) | 2009.07.08 |
[스크랩] 고객심리 엿보기 (0) | 2009.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