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5.30
13:23 허은교(환희 코퍼레이션)대표는 조은경등 4분 00코스로 라운딩
15:00 그늘집에서 순녹차 1,가야 당근농장1, 싱글카페2, 남양프렌치카페1,
꼬마김밥 1를 드심(₩ 17,000) 근무자인 000는 Double Posting 함
16:30 스타트 하우스에서 드신것중 꼬마김밥과 사이다(₩4,000)추가
Billing됨
2006. 6.1
-허은교 고객이 전화상으로 상기내용을 항의하자 전화를 받은 000는
사과의 멘트없아 응대…그리고 지배인 찾으니
- 지배인 식사중으로 연락이 안된다고 답변함…
- 이에 고객이 더욱 화를 내자 14:00경 구내식당으로 전화 연결이됨
- 허은교 고객은 에전에도 이런일이 있었고 또 발생하였다고 하니, 00지배인은
실수한 것으로 추정되나 확인 후 연락드린다고 답변함
이에 화가난 고객은 본사(본부)에 책임자(소장)을 찾아 항의
담당소장은 잘못된점 사과와 잘못된 금액 반환과 함께 본인이 방문
하기로 약속하고 일단락남
담당소장은 고객이 거주하는 곳과 가까운 000 소장에게 방문 하여
문제를 해결 해 줄것을 부탁.
00소장은 담당 지배인과 통화 후 케익과 반환금을 가지고 고객방문
사과와 함께 재발 방지를 약속함
→ 고객은 통화한 당사자는 아니지만 방문하여 준것으로 사과를
받아주고, 재방문 약속하고 종료됨
출처 : 서비스인의 쉼터, STAR Club
글쓴이 : 강 태 영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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